개발쇼

[마카오 여행] STUDIO CITY, ELECTRON, 관람차 생생한 리뷰 본문

여행맛집

[마카오 여행] STUDIO CITY, ELECTRON, 관람차 생생한 리뷰

갓핑크 2019. 5. 3. 17:32

안녕하세요 저번에 에어마카오,  에스콧호텔 리뷰에 이어

 

STUDIO CITY

실제로 보면 더 웅장한 입구

리뷰를 하겠습니다!

 

 

 

스튜디오시티 위치를

택시기사님에게

보여주면 금방 갑니다!



 

 

 

택시를 타고 휘황찬란한

주변 건물들을 둘러보며

멍때리고 가다보면

스튜디오시티가 보입니다!

택시안에서 찍은 모습

압도적인 비쥬얼.

실제로 보면 목이 꺾여져라 봐야합니다. ㅎㅎ

 

천장보이시나요?

마카오가 왜 '아시아의 유럽'인지 알 수 있을것 같네요.

 

 

그렇게 실내로

들어가자마자 넓은 공간에

신기한 자동차들이 전시되어있었는데요

뭔가 했더니 ELEKRON 이라는 쇼를

홍보하는 곳이었습니다.

 

ELECRON은 자동차 스턴트 쇼입니다.

 

 

https://www.studiocity-macau.com/en/promotions/elekron

 

Studio City

 

www.studiocity-macau.com

ELEKRON 정보 참고 

 

 

 

ELECLON 광고를 열심히 하고있다.

 

 

마카오까지왔으니 한번 보러가야겠쥬?

STUDIO CITY 1층 내부모습 

 

길을 찾다가 본 뜬금없는 쥬라기시대

 

그렇게 입구를 찾아 헤메고 ㅎㅎ

우여곡절끝에 ELEKRON입구를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무대가 웅장하네요 ㅎㅎ

웅장한 무대를 보며

어떤걸 보여줄지 매우 기대를 했습니다.

그렇게 쇼가 시작되고
차랑 오토바이가 벽을 타고 날아다닙니다.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점프를 하고 날아다닙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조금 난해했어요.
불쇼도 해주시고

 

다양한 묘기를 보여주십니다.

 

 

ELEKRON 공연은

음...

그냥저냥 볼만 했던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근처에 VR체험관이 있었는데

PLAYKPOP이라는 곳도 있더라구요!

 

 

COSMOS VR 체험관

 

GD, 2NE1 등 YG 가수들이 있습니다.

홀로그램 체험관

또한 홀로그램 체험관에서

많은 가수들의 콘서트도 볼 수 있어요!

 

 

KPOP STAR와 사진찍기 체험하시는 분들

 

그 외에도

배트맨 어트랙션과 관람차를 탔어요!

 

배트맨 어트랙션 입구 NPC가 상황설명을 해주고있다.

 

레고로 만든 STUDIO CITY
관람차 타러가는 도중에 있는 야외 정원

여기 야외 정원은 꼭 가보셔야 합니다.

인생사진 많이 찍으실 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8자모양에 있는것이 바로 관람차입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분들은 조금 무섭겠지만

저는 이쁜 야경을 즐기면서 탔어요 ㅎㅎ

 

저 멀리 높은 건물들을 보면서

언젠가 건물주가 되는 꿈을 꿉니다.

인생...

 

 

 

이 건물이 제꺼라면

기분이 어떨까요?

 

오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그럼 마카오 STUDIO CITY

즐겁게 놀다가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