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쇼

[대학로 명쭈3] 쭈꾸미 맛집 혜화역 데이트코스 인정! 본문

여행맛집

[대학로 명쭈3] 쭈꾸미 맛집 혜화역 데이트코스 인정!

갓핑크 2019. 4. 23. 01:58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이런 개발자는 없었다.

문과감성 개발자 JT 입니다.

 

날씨도 더워지는 봄-여름 날씨가 다가오네요ㅎㅎ

여름여름여름여름 아아 여름이다!

 

개발자라고 해서 구석에 막 박혀서 막 개발만 하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오늘은 날이 좋아서...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싶어서..

발이 이끄는대로..

명쭈3입구 간판부터 빨개요

명쭈3

쭈꾸미를 먹으러 갔습니다앗!!!!

(개맛있었어요. 리얼루..)

 

 

위치는 여기 참고

(저는 발이 이끌어 가는대로 갔지만..)

 

가격은 메뉴판은 참고하세요

저는 2단계 쭈삼을 먹었어요!

 

2단계는 적당히 매콤했어요.

나는 오늘 매운거 즐기고싶다! 하면 3단계

매콤도 싫다! 하면 1단계 고르시면 됩니다.

 

 쭈꾸미를 기대하며 들어갔을때는 사람이 북적였지만..

 

저희가 늦게까지 먹는 바람에 사람없는 내부모습을 찍을 수 있었어요!

(사람들 있을때 찍기 넘나 부담스럽다능 .. 초상권 침해라능)

 

냉장고 뒤에 공간있어요 (화장실 있어요 깨끗해요) 
솔직히 창문에서 앉아 먹으면서 데이트하면 개꿀일듯. 근데 tv는 못봄 tv에서 아이즈원 나옴 (나코짱)

 

그렇대요
잘지키고있는 원산지 표기법에 신뢰도 상승++ (신뢰도 +=신뢰도)
들어가니 이런걸 주네요 띠용띠용 뭐지

숨어있는 메밀묵!

 

진짜 시원하고 끝까지 얼음이 녹지 않으며

입넣어야지만 살살 녹아주는 살얼음.

 

여름에 어벤져스보러 대학로왔는데 배는 고프고

소개팅녀가 덥다고 한다.

여기로 오면되겠습니다.

 

 

기본 소스와 깻잎
셀프바가 있으니 눈치보지 말고 돼지같이 리필해드세요! 꿀꿀

기본 반찬만해도 푸짐하니 너무 좋음 ㅠㅠ

 

드디어 쭈꾸미 삼겹살을 먹을 시간!

쭈삼타임!

흥분해서 찍느라 초점 안맞는건 몰랐음.

 

마 쭈꾸미 마 내가 마 느그 삼겹살하고 콩나물하고 마 다볶았어 마ㅏㅏㅏ!!!!
보글보글 볶았어!

 

쭈꾸미 익히다가 지루하면 티비를 봅니다.
그래도 쭈꾸미가 타면 상대방이 서운해 하니 열심히 노력해서 살아요. 다시 뒤적뒤적

 

뒤적거리기만하면 심심하니 명쭈로 2행시한번 갑니다.

 

명이나물 좋아해?

쭈꾸미는 그런거 필요없어.

 

아진짜웃기다.

 

2행시의 타격을 쌈으로 날려줘요
무쌈도있어요. 무쌈 리얼 개꿀맛.  진삼국무쌈.
이렇게 쭈삼과 함께면 2행시는 언제했냐는듯 웃음꽃이 핍니다.

 

여기에 볶음밥도 볶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먹다가 찍으면 체합니다.

 

볶음밥 생긴게 다 똑같지 

그리고 뭐 세상에 맛없는 볶음밥이 있나요?

 

둘이서 볶음밥까지 다 먹고나니

정말 돼지가 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다음달에 또 갈거에요.

 

인생은 볶음밥처럼.

-JT-

 

 

Comments